하나금융그룹, 문화소외계층 평창 동계올림픽 초청 행사 실시
하나금융그룹, 문화소외계층 평창 동계올림픽 초청 행사 실시
  • 장가희 기자
  • 승인 2018.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 SK 하이닉스와 함께 해피투게더 지원금 전달
저소득가정 , 독거어르신 , 다문화가정 등 700 여 명 초대해 문화체험 제공
하나금융그룹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올림픽을 통해 모두가 함께하는 국민 대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문화소외계층 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ㅣ사진=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올림픽을 통해 모두가 함께하는 국민 대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문화소외계층 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ㅣ사진=하나금융그룹

 

[팍스경제TV 장가희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올림픽을 통해 모두가 함께하는 국민 대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문화소외계층 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저소득가정, 독거어르신, 다문화가정, 새터민 등 문화 소외계층  700여 명을 초청해 올림픽 경기 관람과 함께 강원도의 명소를 탐방하고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SK 하이닉스, 한국사회복지관협회가 함께 참여한‘해피투게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 해피투게더 사업은 문화격차 해소와 강원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지원 사업으로,  지난  8일부터 시작해 교통과 숙박을 제공하는 여행 프로그램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를 위해 하나금융그룹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SK 하이닉스와 함께 지난달  30 일에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사업수행기관인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해피투게더’지원금을 전달했다. 

하나금융그룹 사회공헌팀 관계자는  “우리 이웃의 소외받은 계층들이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평창 동계올림픽 행사에서 올림픽 경기도 관람하고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통해 좋은 추억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이밖에도 저소득 가정,  다문화 가정,  새터민 등의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