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유채꽃 제주여행 기획전' 특가 제주 항공권 선보여
쿠팡 '유채꽃 제주여행 기획전' 특가 제주 항공권 선보여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봄 맞이 제주여행에 필요한 상품을 엄선한 '제주여행 기획전'을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유채꽃 개화 시기에 맞춰 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항공권부터 렌트카, 숙소, 유명 관광지 입장권까지 제주여행에 필요한 것들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우선 내달 3일부터 4월4일까지 출발하는 아시아나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김포에서 출발하는 아시아나 편도 항공권은 즉시할인 가격인 1만1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렌터카 24시간 이용권도 증정한다.

쿠팡이 엄선한 제주도 유명 숙소도 간편하게 찾아 볼 수 있다. 사계절 고급 야외 스파를 상시 이용할 수 있는 롯데호텔제주 숙박권은 1박에 20만원대부터 찾아 볼 수 있다. 3인 고객 대상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 객실 오션뷰에 월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비스비 제주 팜빌리지' 1박 이용권은 8만37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제주 유명 관광지 입장권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제주도 곶자왈을 달리는 숲 속 기차여행 테마파크 '에코랜드 기차여행' 이용권을 5% 즉시할인 가격인 7000원에 찾아 볼 수 있다.

또 가족여행필수코스 제주 아쿠아플라넷 종합권 원플러스원(1+1)을 3만9800원에 이용 가능하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 사업부장은 "봄을 맞아 유채꽃이 만발하는 제주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쿠팡이 엄선한 인기 있고 믿을 수 있는 제주여행 상품을 한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