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서머너즈 워’업데이트…어떤 서비스 즐길 수 있나?
컴투스,‘서머너즈 워’업데이트…어떤 서비스 즐길 수 있나?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글로벌 RPG 게임인 '서버너즈워:천공의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도전 과제가 추가되었는데, 유저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재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과제는 유저들이 필수적인 콘텐츠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단계별 퀘스트로 진행된다.

새롭게 추가된 과제는 몬스터 조합, 시험의 탑, 용의던전, 죽음의던전, 그리고 이계 레이드와 이계 던전, 호문쿨루스 소환이다.

고난도의 전투 콘텐츠를 달성해야 할 퀘스트로 마련해 성취감과 플레이 재미를 더했는데 해당 퀘스트 달성 시, 다양한 보상도 지급해 과제 수행의 재미를 높였다. 

 

속성이계의 경우 빛&암 소환서 1장을 주고, 시험의 탑의 미션을 수행하면 전설의 소환서를 한장 더 준다.
이계 레이드 보상은 전설 변환석을 용의 던전은 영웅룬 폭주 6성 6세트를 주고, 죽음의 던전은 영웅룬 격노 6성 6세트를 준다.

한 단계를 클리어할 때마다 보상을 해주니, 미션 클리어 후 보상을 챙겨가면 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장기 서비스를 통해 오랜 기간 축적된 ‘서머너즈 워’의 풍부하고 깊이감 있는 콘텐츠를 신규 유저를 비롯한 모든 유저들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전세계 모든 유저들이 고루 만족할 수 있는 탄탄한 콘텐츠를 꾸준히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