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새 광고모델로 한국 축구대표팀 에이스 손흥민 선수 발탁
하나금융, 새 광고모델로 한국 축구대표팀 에이스 손흥민 선수 발탁
  • 노해철 기자
  • 승인 2018.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새 광고모델로 대한민국 축구의 아이콘 손흥민 선수를 발탁했다/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새 광고모델로 대한민국 축구의 아이콘 손흥민 선수를 발탁했다/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팍스경제TV 노해철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새 광고모델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에이스인 손흥민 선수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선보일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이미지 광고는 러시아 월드컵을 앞둔 6월 초부터 TV, 극장,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새 광고는 하나금융그룹 경영슬로건인 ‘행복한 금융’의 가치를 담아낼 예정이다.

또 KEB하나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한 다양한 광고를 비롯해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과의 콜라보 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동료를 배려하며 노력과 열정으로 세계적인 축구선수로 성장해온 손흥민 선수의 성공 스토리는 그룹 경영철학인 ‘휴매니티’와 잘 부합한다"며 "지난 20년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해온 KEB하나은행과 하나금융그룹의 광고모델로 손흥민 선수가 함께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휴매니티’에 기반한 ‘행복한 금융’의 실천과 확산을 위해 KEB하나은행을 통한 2018 평창 동계올림픽·페럴림픽 공식 후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및 K리그 공식 후원 등 범국민적 스포츠 축제 후원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