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개점 19주년…오후 3~9시는 '해피 스타 아워'
스타벅스 개점 19주년…오후 3~9시는 '해피 스타 아워'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개점 19주년을 맞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타벅스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음료 한 잔당 최대 별 6개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는 '해피 스타 아워' 고객 사은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매장을 방문해 주문하면 숏, 톨, 그란데, 벤티 등 음료 용량별로 각각 2, 3, 4, 5개의 추가 별을 증정한다.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별 1개씩을 더해 3, 4, 5, 6개의 별을 받을 수 있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별 12개를 모으면 음료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는 병음료, 요거트, 아포가토, 생수 등을 제외하고 매장 파트너가 제조하는 모든 음료 구매 시에 참여할 수 있다.

별 적립은 7월30일부터 8월3일까지 결제일에 따라 순차적으로 적립된다.

한편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고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되면 별 적립을 통해 웰컴, 그린, 골드 레벨로 승급되며 레벨에 해당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일 축하 음료 쿠폰, 원두 구매 시 오늘의 커피 쿠폰, 회원 전용 프로모션 등의 혜택을 비롯해, 골드 레벨 회원에게는 별 12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