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이제 ATM에서 신용카드 신청하세요"
신한은행 "이제 ATM에서 신용카드 신청하세요"
  • 이순영
  • 승인 2018.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9일부터 ATM 간편 카드신청 서비스 시행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신한은행(위성호)이 영업점 방문 없이도 ATM을 통해 신용카드를 신청할 수 있는 ‘ATM 간편 카드신청 서비스’를 오늘부터 시행합니다.

은행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365일 운영되는 ATM을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신용카드를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영업점 방문 없이도 신속한 신청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신한은행을 거래하는 고객이라면 ATM 화면상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신청되고, 은행 거래가 없는 고객은 휴대폰 번호 입력 후 모바일 웹에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ATM을 통해 신용카드를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 전액(최대 3만원)을 마이 신한 포인트로 적립해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오는 10월 말까지 신한카드 최초 신규, 유효기간 만료 후 신규, 탈회 후 3개월 경과 고객이 대상입니다.

아울러 신한은행은 ‘ATM 장애 톡 상담 서비스’를 이번달 중 도입할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기기 장애시 ATM 화면의 QR코드만 촬영하면 모바일 톡 상담으로 자동 연결되며, 고객이 이용하고 있는 기기의 위치, 번호, 오류코드 등 세부 정보가 상담사에게 자동으로 전달되어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더 똑똑한 ATM으로 고객께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ATM의 장점을 살린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