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국내 최대 온라인 지역 특산물 판매행사 개최
이베이코리아, 국내 최대 온라인 지역 특산물 판매행사 개최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018년 제10회 대한민국 e-마케팅 페어 [사진=이베이코리아]
2018년 제10회 대한민국 e-마케팅 페어 [사진=이베이코리아]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대표이사 변광윤)가 행정안전부(장관 김부겸)와 함께 주최하는 ‘제10회 대한민국 e-마케팅 페어’ 참가 판매업체를 모집합니다.

'e-마케팅 페어'는 2009년부터 행정안전부와 이베이코리아 주최로 G마켓과 옥션에서 판매 중인 대한민국 지역 곳곳의 우수한 상품을 알리고 지역 특화상품 유통 판로를 넓히는 온라인 판매 박람회입니다.

올해는 행안부장관상 3점, 농림부장관상 2점, 해수부장관상 2점이 시상되며 지자체에 시상하던 기존 형식에서 해당 지역 판매자에게 직접 상이 수여됩니다.

2017년 제9회 대한민국 e-마케팅 페어 시상식 [사진=이베이코리아]
2017년 제9회 대한민국 e-마케팅 페어 시상식 [사진=이베이코리아]

지난 10년간 총 8100억원의 거래액이 발생했고 약 7000여명의 지역 생산자 및 판매자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참가 신청은 G마켓과 옥션에서 우수 농·수·특산물, 마을기업, 사회적기업, 중소기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생산자 및 판매자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신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우수판매업체 심사 평가가 진행됩니다. 선정된 판매업체는 9월17일부터 10월7일까지 이어지는 온라인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정경열 이베이코리아 판매고객성장지원실장은 "e-마케팅 페어가 그동안 전국 우수 특산물을 알리는 행사로 자리매김하면서 시상부문과 후원금 등도 지난 해보다 확대하게 됐다"며 "올해는 사회적기업-정보소외계층 판매업체 시상부문을 확대해 지역경제는 물론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