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2.0’ 출시기념 토크콘서트 개최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2.0’ 출시기념 토크콘서트 개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LG유플러스가 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 2.0' 출시를 기념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육아비법'을 주제로 한 강연회 '아이들나라 토크콘서트'를 진행합니다.

8일 강연은 배우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 통역사가 '워킹 맘의 똑똑한 영어 학습법'을 소개합니다. 자녀의 효과적인 영어 습득을 위한 부모의 역할과 적절한 학습방법을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설명합니다. 구체적인 학습법으로는 AI스피커를 활용한 영어 교육 사례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15일은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가 연사로 나섭니다. 김경일 교수는 '4차 산업 시대, 심리학의 지혜를 읽다'라는 주제로 독서의 필요성과 U+tv 아이들나라 2.0을 활용한 스마트한 학습법에 대해 강연합니다. 

마지막 강연은 '4차 산업혁명 시대, 부모의 역할'을 주제로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김영훈 교수가 진행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역량 뿐만 아니라 뇌 발달에 따른 연령별 교육법 위주로 진행됩니다.  

LG유플러스는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도 강연을 볼 수 있도록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강연영상을 게시할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아이들나라 토크콘서트는 4차 산업혁명 시대 맞는 자녀 교육방법을 고민하는 부모를 위해 기획했다"며 "자녀 교육에 도움이 되는 IPTV 콘텐츠 발굴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이들나라 토크콘서트는 22일까지 매주 토요일 삼성동 코엑스 내 별마당 도서관 특별무대에서 열리며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