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홈플러스 카드제휴 적금 출시
신한銀, 홈플러스 카드제휴 적금 출시
  • 이순영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위성호)은 오늘(17일) 마이홈플러스 신한카드 보유 시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신한 홈플러스 카드제휴 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상품은 1년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매월 50만원까지 납입 가능합니다. 기본이자율은 연1.0%이고 ▲신한카드(체크포함) 매월 20만원 결제실적 6개월 이상(결제계좌 신한은행 지정) 보유 시 1.0% ▲마이홈플러스 신한카드(체크포함) 보유하고 신한은행으로 결제계좌를 지정한 경우 연 0.5%를 더해 최고 연 2.5% 금리를 제공합니다.

적금 출시 기념 대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연말까지 ‘신한 홈플러스 카드제휴 적금’ 가입 고객에게는 홈플러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또한 신한금융그룹의 원스톱 금융플랫폼 ‘신한 플러스’를 통해 본 적금을 가입할 경우 마이신한포인트 5천원, ‘신한 플러스’에서 ‘마이홈플러스 신한카드’의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변경 시 마이신한포인트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홈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적금 가입으로 저축의 기쁨과 함께 다양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