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2018년 하반기 신입행원 80명 공개 채용
BNK경남은행, 2018년 하반기 신입행원 80명 공개 채용
  • 이순영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14일부터 ‘5ㆍ6급 신입행원 채용’ 시작
(사진=경남은행)
(사진=경남은행)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BNK경남은행이 2018년 하반기 신입행원을 공개 채용합니다.

채용 인원은 모두 80명 내외로 5ㆍ6급 신입행원 35명 내외 7급 신입행원은 45명 내외입니다.

먼저 시작되는 5ㆍ6급 신입행원 채용은 ‘일반직군’과 ‘디지털/IT직군’ 등 부문별로 분리 진행됩니다.

일반직군 지원은 개인·기업 고객에게 금융서비스 제공업무 수행이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지역 인재 부문’과 ‘일반 부문’으로 나눠 진행하며 ‘지역 인재 부문’은 최종 학력지가 경남ㆍ울산지역인 자(者)를 대상으로 합니다.

특히 올해 5ㆍ6급 신입행원 채용은 학력ㆍ연령ㆍ성별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방식으로 내년 2월 졸업예정자와 졸업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서는 BNK경남은행 채용사이트를 통해 오는 14일부터 27일 17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됩니다.

전형절차는 오는 10월 4일 발표 예정인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온라인면접, 필기시험 및 인ㆍ적성 검사, 종합면접(약술시험ㆍPT면접), 최종면접(대면면접ㆍ신체검사)을 거친 후 오는 11월 초순경 최종합격자가 발표(예정)합니다.

인사부 안태홍 부장은 “지역 내 우수한 인력 채용을 강화하고 디지털시대에 순행하는 디지털이 강한 은행으로 도약하고자 지역 인재에 대한 별도 채용 전형을 마련하고 디지털/IT 인력에 대한 채용을 확대했다. 현재 BNK경남은행은 우수 직원들에게 해외 주요대학 MBA 과정 참여 등 인재 역량 강화를 최우선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 BNK경남은행에서 꿈과 열정을 펼칠 인재들의 용기 있는 도전을 기대한다”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