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식 한화손보 대표, 소비자평가단과 '사랑의 밥차' 나눔 행사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 소비자평가단과 '사랑의 밥차' 나눔 행사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8.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소비자평가단, 매년 1회 대표이사와 사회공헌 행사 참여
박윤식 한화손해보험 대표가  18일 소비자평가단, 임직원봉사단 50명과 함께 서울시 동작구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내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해 ‘사랑의 밥차’ 무료 급식 나눔 행사를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박윤식 한화손해보험 대표가 18일 소비자평가단, 임직원봉사단 50명과 함께 서울시 동작구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내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해 ‘사랑의 밥차’ 무료 급식 나눔 행사를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박윤식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가 소비자평가단과 '사랑의 밥차' 나눔 행사를 실시했습니다.

한화손보는 18일 박윤식 대표가 소비자평가단, 임직원봉사단 50명과 함께 서울시 동작구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내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해 ‘사랑의 밥차’ 무료 급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마련한 이 행사에서 한화손해보험 소비자평가단과 임직원들은 밥, 국 외에 꼬치전, 부추잡채, 편육, 수정과 등 명절 음식을 직접 만든 후, 회사에서 준비한 밥차를 이용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제공했습니다.

또 한화손보 소비자 평가단은 지역주민, 사회복지사와 한 조를 이뤄 건어물, 참기름, 호두 등이 담겨있는 ‘복나눔 키트’를 제작하고, 해당 가정을 방문해 전달하는 이벤트도 가졌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평가단 관계자는 “대표이사님과 함께 매년 1회씩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작으나마 힘을 보태서 기쁘다”며 “준비한 명절음식 나눔이 지역 소외 계층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