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도 국민 편의·안전 지키는 ‘히어로들’…GS25 제작 감사 동영상 ‘훈훈’
추석에도 국민 편의·안전 지키는 ‘히어로들’…GS25 제작 감사 동영상 ‘훈훈’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GS25]
[사진=GS25]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온 가족이 모이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지만 연휴에도 삶의 현장에서 묵묵히 근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버스 운전기사부터 경찰, 119소방대원 등 조금만 주위를 돌아보면 국민의 안전과 편의를 지키는 이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이 운영하는 GS25(대표이사 조윤성)는 이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동영상을 제작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식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이번 동영상은 새벽에 도로를 청소하고, 사람들이 이동할 수 있도록 버스를 운행하고, 이들과 만나며 자신의 근무지로 이동해 긴급한 상황을 대비하는 119 구조대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이들을 통해 추석에도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일하는 사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응원의 메세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이번 동영상은 기존 게시물 대비 2~3배 이상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SNS 상에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GS25는 이번 동영상 외에도 여러 이유로 혼자 추석을 보내는 고객들이 식당이 문을 닫는 연휴기간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명절 음식으로 구성된 추석 도시락을 출시했습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추석 도시락을 예약주문하는 고객 6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인기 도시락 쿠폰(앱 전용)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윤희 GS25 담당자는 “모두가 즐거운 추석에도 가족이 아닌 누군가를 위해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는 분들을 떠올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동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이번 GS25 동영상이 추석연휴에도 일하시는 고객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동영상 링크(https://www.youtube.com/watch?v=s09meUna_n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