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C 코리아, 15일 '2018 크립토페스타' 개최한다
BTCC 코리아, 15일 '2018 크립토페스타' 개최한다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8.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 = BTCC코리아 '2018 크립토페스타' 홈페이지 캡처>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BTCC 코리아가 오는 15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 글로벌 컨퍼런스 ‘2018 Crypto Festa by BTCC Korea’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Change your standard’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BTCC KOREA가 바라보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현재 진단과 미래 비전이 중점 논의될 예정이다. 또한 급변하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BTCC KOREA의 투자에 대한 새로운 대안도 제시된다.

이날 행사에는 BTCC 공동창업자 바비 리(Bobby Lee)의 기조 강연을 시작으로 김승주 고려대학교 교수를 비롯한 유환징 아틀라스 캐피탈 파트너스대표, 탕 링 INK 대표, 리 시앙민 체인 캐피털 대표, 린 샹주 JRR 크립토 대표, 장지에 클라우드 펀드 대표, 리 첸센뤼통캐피털 창업자, 오스틴 리 CUC 공동창업자, 선 지안제이랩 창업자, 황첸유안 비트링크 벤처 창업자, 장유웬바이킹캐피털 창업자, 양슈오모페이 캐피털 창업자 등 30여명의 암호화폐 투자펀드·벤처캐피털 대표 등이 참석한다.

또한 전일 14일에는 사전 네트워킹 행사로 'BTCC KOREA CRYPTO NIGHT'도 열린다. 행사 당일에는 20여개의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30여개 글로벌 암호화폐 투자기관(Crypto VC) 앞에서 프로젝트를 설명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VC들의 전시 부스 투어 등이 진행된다. 

BTCC KOREA 관계자는 "글로벌 블록체인 리더들이 좀 더 긴밀하게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블록체인 프로젝트 팀과 VC를 연결하여 서로가 가진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더욱 깊이 있는 협력을 논의할 시간을 최대한 설계했기에 참석자들은 차별화된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BTCC KOREA는 공식 런칭 행사에 앞서 지난달 31일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으로 다른 코인들을 거래하는 BTC·ETH 마켓 베타버전을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