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2018 김해시 해반천 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BNK경남은행, '2018 김해시 해반천 걷기대회' 성황리 개최
  • 이순영
  • 승인 2018.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bnk경남은행)
(사진=bnk경남은행)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17일 가야왕도 김해시 후원으로 ‘2018 김해시 해반천 걷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해반천 일원에서 열린 2018 김해시 해반천 걷기대회는 황윤철 은행장ㆍ김해시 허성곤 시장ㆍ민홍철 국회의원ㆍ김정호 국회의원 등 내외빈을 비롯해 온라인 접수자와 현장 접수자 등 3500여명이 참가했습니다.

황윤철 은행장은 인사말에서 “김해 도심을 흐르는 해반천은 2000년 전 가야의 숨결과 활력 넘치는 현재의 김해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한 시간여 동안 해반천을 걸으며 역사문화도시 김해의 매력과 무르익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인사말과 대회사 등 사전 행사 후 참가자들은 LG세이커스 치어리더와 준비운동을 한 뒤 김해 시민의 종 광장을 출발점으로 해반천ㆍ연지공원역ㆍ전하교를 반환해 되돌아오는 약 6.4km 코스를 완주했습니다.

또 BNK경남은행 봉사대, 제7기 BNK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대한적십자봉사자 등 자원봉사자 200여명이 종료 직전까지 운영한 먹거리ㆍ놀이 부스와 4문형 냉장고 등 50여종의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즐겼습니다.

황 행장은 “김해시 해반천 걷기대회가 끝난 후 사랑하는 가족 그리고 연인과 함께 인근에 자리한 국립김해박물관과 대성동고분군 등 가야의 역사가 보존된 장소를 둘러 보는 시간도 가져보기를 권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