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윤철 BNK경남은행장, 창원사랑 아이사랑 인재 양성 후원릴레이 ‘3호 후원자’ 가입
황윤철 BNK경남은행장, 창원사랑 아이사랑 인재 양성 후원릴레이 ‘3호 후원자’ 가입
  • 이순영
  • 승인 2018.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BNK경남은행)
(사진=BNK경남은행)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BNK경남은행 황윤철 은행장이 어려운 환경 속에 성장하는 지역 청소년들의 후견인으로 나섭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황윤철 은행장이 창원사랑 아이사랑 인재 양성 후원릴레이 ‘3호 후원자’로 가입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황 은행장은 본점을 방문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후원회 정영식 회장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 김근용 본부장으로부터 ‘창원사랑 아이사랑 인재 양성 후원릴레이 3호 후원자 가입 증서’를 받았습니다.

창원사랑 아이사랑 인재 양성 후원릴레이는 창원시(시장 허성무)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본부장 김근용)가 맺은 ‘창원사랑 아이사랑 협약’에 따라 추진중인 미래 인재 성장 육성 사업입니다.

황윤철 은행장은 2호 후원자인 경남신문 최광주 회장의 추천을 받아 창원사랑 아이사랑 인재 양성 후원릴레이 3호 후원자로 선정됐습니다.

창원사랑 아이사랑 인재 양성 후원릴레이 3호 후원자로 가입한 황윤철 은행장은 정기적인 개인 후원을 약속했습니다.

이와 별도로 BNK경남은행은 기업 후원금 500만원을 기탁했습니다.

황윤철 은행장은 “재능 있는 청소년들의 희망을 이어주는 창원사랑 아이사랑 인재 양성 후원릴레이가 각계각층의 관심과 성원 속에 끊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꿈을 응원하는 은행차원의 지역 인재 육성사업도 함께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경상남도 교육 발전에 헌신하고 있는 경상남도교육청 박종훈 교육감을 창원사랑 아이사랑 인재 양성 후원릴레이 4호 후원자로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