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NCT 127’ 콘서트 결제 시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 실시
하나카드, ‘NCT 127’ 콘서트 결제 시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 실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8.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티켓구매 가격 10%… 하나머니로 적립
NCT 127공연, 다음달 26일부터 27일까지 실시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는 SM의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NCT 127’ 콘서트 결제 적립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NCT 127’ 콘서트를 ‘Yes24’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할 경우 티켓구매 가격의 1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주는 행사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NCT 127’의 공연은 SM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국내 첫 단독 콘서트로 다음달 26일부터 27일까지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됩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NCT 127’ 콘서트 하나머니 적립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콘서트 및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 컨텐츠에 대해서도 하나카드 손님이 ‘Yes24’에서 예매 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낟. 

한편 하나카드는 그 동안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국내 최대의 공연전문기획사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와 공연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 공연 브랜드인 ‘더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 9월 국내 최대 테마형 EDM 페스티벌인 ‘스펙트럼 댄스 뮤직페스티벌(SPECTRUM DANCE MUSIC FESTIVAL)’과 11월 내한공연인 ‘더 라이브 볼륨 1:카를라 브루니 콘서트’에 투자했으며, 토크뮤직쇼인 ‘THE STATION’에도 투자 중에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