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에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담긴 스페셜 에디션 출시
예스24,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에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담긴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가스파드와 리사' 크레마 그랑데 스페셜 에디션 [사진=예스24]
'가스파드와 리사' 크레마 그랑데 스페셜 에디션 [사진=예스24]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온·오프라인 서점 예스24(대표이사 김석환)가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와 협업해 캐릭터를 활용한 크레마 그랑데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가스파드와 리사’는 상상의 생명체를 독특한 유화 그림체와 색채로 표현한 캐릭터로, 화이트·블랙 2종의 크레마 그랑데 스페셜 에디션의 외관과 메뉴 아이콘, 스크린 세이버 등에 적용됩니다.

예스24는 ‘가스파드와 리사’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캐릭터 자수가 새겨진 ‘크레마 방탄 파우치’를 소진 시까지 제공합니다. 그린, 네이비, 와인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YES포인트 3000원이 차감됩니다.

또 예스24는 티웨이항공, 롭스, 연세우유와 함께 ‘가스파드와 리사 2019 새해 소망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실시합니다.

예스24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새해 소망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가 새겨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여준호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eBook팀 팀장은 "책과 ‘가스파드와 리사’를 사랑하는 회원들을 위해 연말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예스24는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캐릭터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가스파드와 리사'의 캐릭터가 담긴 크레마 그랑데는 6.8인치 대화면에 책 한 권보다 가벼운 219g의 무게로 만화, PDF 등의 콘텐츠를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장시간 독서에도 무리가 없는 선명한 카르타 e-ink 패널을 적용했고, 편안한 조명 상태를 맞춰주는 색 온도 조절, 낮과 밤에도 환하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도록 돕는 프론트 라이트 등의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리모컨은 별도로 판매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