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1월 4일 견본주택 개관
한신공영,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1월 4일 견본주택 개관
  • 배태호
  • 승인 2018.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조감도 (사진제공-한신공영)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조감도 (사진제공-한신공영)

한신공영(대표 태기전 최문규)이 오는 1월 4일 인천 검단신도시에서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기해년 새해 분양에 나섭니다.

'검단신도시 한신더휴'는 국토부가 '제2차 수도권 주택공급계획'을 발표하며 3기 신도시로 인천 계양 테크노벨리지구를 포함하면서, 반사 이익을 누릴 배후단지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검단신도시 한신더휴’는 인천광역시 검단신도시 AB6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8층, 9개동, 전용면적 74~84㎡ 총 936세대 규모입니다. 

세부면적 별로는 △전용 74㎡A 250세대 △전용 74㎡B 74세대 △전용 84㎡A 246세대 △전용 84㎡B 366세대 등 총 4개 타입으로 전 세대가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구성됩니다.

‘검단신도시 한신더휴’는 검단신도시 1단계 사업지 핵심에 위치해 입지가 좋다는 평갑니다.

검단신도시에 분양하는 단지 중 드물게 단지 인근에 근린공원(예정), 계양천 등 풍부한 녹지 및 수변공간이 갖춰질 예정으로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도보통학이 가능한 유․초․중․고교의 부지가 단지 인근에 예정되어 있어 교육환경도 양호합니다. 

이와 함께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원당-태리간 광역도로(예정) 등 교통호재도 이어져 수도권 진입이 수월해질 예정이며 외곽순환도로, 원당대로, 공항철도, 계양역 등이 가까워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 검단신도시 인근에 위치한 풍무지구의 다양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단지 인근에 상업지구 및 업무지구(예정) 부지가 계획돼 있어 생활인프라는 더욱 탄탄해질 전망입니다.

특히, 3기 신도시 발표에 따라 원도심 주택사업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업입주 시기는 앞당기고 주택공급은 2021년 이후로 늦추는 등 자족용지와 주거용지를 연동하여 공급하겠다는 인천시 방침에 따라 배후지역인 검단신도시는 교통인프라 확충을 비롯해 수요 확보 등 장기적인 분양시장의 긍정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검단신도시 한신더휴’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 329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9월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