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숲세권·교통망·IoT’내세워 순천 지역 공략 나선다
한신공영, ‘숲세권·교통망·IoT’내세워 순천 지역 공략 나선다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상위권 1군 브랜드 대단지 새 아파트... 순천 지역 내 희소가치 부각
녹색조망 가능한 ‘숲세권’… 2.5km 단지 둘레길 • 약 1600㎡ 규모 완충녹지도 마련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순천한신더휴 조감도 [사진제공=한신공영]
순천한신더휴 조감도 [사진제공=한신공영]

한신공영(대표 태기전, 최문규)이 ‘순천 한신더휴’ 를 통해 순천시 분양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순천시는 국내 대형 건설사가 지은 새 아파트가 많지 않은 지역입니다.

‘순천 한신더휴’는 대형건설사 중 하나인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신규 아파트입니다.

‘순천 한신더휴’는 단지를 둘러싼 풍부한 녹지공간이 장점으로 꼽힙니다. 인근 왕의산·웅방산·서산이 자리한 가운데 단지 주변으로 약 1600㎡ 규모의 완충녹지가 마련될 예정이어서 녹색 조망이 가능한 숲세권 아파트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더불어 단지 바로 옆으로는 축구장의 38배 규모(약 27만㎡)에 달하는 생태문화지구가 조성될 예정입니다. 생태문화지구 조성 계획에는 캠핑장과 뮤지컬공연장 ∙ 미술관 ∙ 숲속공연장 등 문화복합시설, 서바이벌 체험장 ∙ 숲속 놀이터 ∙ 광장 ∙ 산책로 조성이 포함돼 있습니다. 

한신공영에 따르면 ‘순천 한신더휴’는 지역 내 편의시설 접근이 용이한 입지 조건을 갖고 있습니다. 단지 앞에는 전라남도 동부 6군에서 가장 큰 600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인 성가롤로병원이 있습니다. 또 전라남부권 최대 복합쇼핑몰인 광양 LF스퀘어몰이 차량 5분 거리로 가깝습니다. 

여기에 단지 내에는 9개 테마공원과 놀이터 6곳 ∙ 피트니스 센터∙작은 도서관∙숲속 어린이집∙실내 골프 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단지 내 상가 3개동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도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순천 한신더휴’는 순천~광양을 잇는 순광로와 순천~여수를 잇는 무평로가 가까이 있어 여수국가산업단지 및 순천일반산업단지 등 인근 산업단지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는 평가입니다.

또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순천-완주고속도로 ‘동순천 IC’ 가 위치해 있어 전국 주요 도시로의 이동도 쉽습니다. 이밖에 광양공영버스터미널이 10분대, 여수공항도 20분대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울러 최첨단 홈네트워크 IoT 시스템을 단지 및 가구 안에 적용할 예정입니다. 원패스 키를 활용, 주차 및 공동현관 출입과 승강기 자동 호출이 가능합니다. 가구 내 월패드를 통해 주차 위치도 확인 가능합니다. 또 비상콜 및 멀티센서 ∙ 주차장 LED 디밍제어 등 첨단기술 등이 다수 적용됩니다. 멀티센서는 가구 내 온습도와 소음, 유해가스, 미세먼지 등을 감지해 알려줍니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인근 신대지구 분양단지 청약에 1만7065명이 몰려 44.79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만큼 지역 내 새 아파트 수요는 여전히 풍부할 것으로 본다”며“시공능력평가순위 15위의 한신공영이 공급하는 단지여서 지역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강조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