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온라인 증권방송 '채널K'로 고객과 소통 강화
키움증권, 온라인 증권방송 '채널K'로 고객과 소통 강화
  • 이승용
  • 승인 2019.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승용]

키움증권은 온라인 증권방송 '채널K'에서 고객 소통 프로그램을 편성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키움증권 채널K는 월 순이용자 약 10만명, 유튜브 구독자 수 2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증권방송입니다.

정오와 오후 1시에는 '고객소통' 프로그램을 편성, 고객으로부터 궁금증을 직접 듣고 이야기를 나눈다. 고객의 궁금한 시황이나 향후 주가흐름 등 다양한 고민들을 전문가와 연결하여 실시간으로 상담해 주는 코너입니다.

고객 소통 활성화를 위해 시장 상황에 맞는 재미있는 코너도 함께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 음식료 업종의 주가가 강할 때 생방송에서 라면을 시식하는 '먹방'을 함께 선보이는 식입니다.

키움증권은 고객 소통을 더 강화하기 위한 신규 개편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차트, 화면, 주문관련 문의 및 개선 제안들에 대해 게시판에서만 묻고 답했다면 고객 게시판에 올라오는 수많은 의견들을 선별해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할 계획입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방송에서 함께 고민할 뿐만 아니라 현업 담당자가 직접 영상으로 답변하는 코너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구상회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제안이 키움증권의 가장 큰 자산이며 이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채널K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기능을 더 강화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