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투자자산운용, 키움글로벌얼터너티브펀드 설정 이후 6.88% 수익률 달성
키움투자자산운용, 키움글로벌얼터너티브펀드 설정 이후 6.88% 수익률 달성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키움투자자산운용의 대체투자 펀드 키움 글로벌 얼터너티브펀드가 설정 이후 6.88% 수익률을 달성했습니다. 

키움투자자산운용은 지난해 10월 글로벌 대체자산에 투자하는 '키움 글로벌 얼터너티브 증권투자신탁[혼합-재간접형]'를 출시해 6.88% 수익률을 보여 같은 기간 코스피지수(-5.74%), 스탠더드앤드푸어스500(-4.94%) 대비 우수한 성과를 보였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펀드는 지난 3개월, 1개월 기준 각각 5.39%, 1.81% 수익률을 보였습니다. 

키움 글로벌 얼터너티브 펀드는 대체자산(Alternative) 투자전략을 활용하는 해외 우수펀드에 재간접 투자로 시장환경에 상관없이 절대수익을 추구합니다. 펀드는 주요 통화에 대해 환헤지 전략을 실시하며 A클래스 기준 선취판매수수료는 납입금액의 1%이내, 총 보수는 연 1.055%입니다. 

김흥수 키움투자자산운용 리테일사업부장은 "올해 증시 변동성에 대한 우려로 안정적인 수익률을 추구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대안이 될 투자상품"이라며 "국내 코스피시장과 유사한 변동성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대체투자전략으로 높은 기대수익률을 추구하는 중위험·중수익 시장의 대표상품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키움투자자산운용은 앞으로도 투자자의 가입 편의를 위해 추가적으로 판매 채널을 계속 확대할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