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2017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우수상 수상
쌍용차 티볼리, 2017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우수상 수상
  • 김준호 기자
  • 승인 2017.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준호 기자]

쌍용자동차의 티볼리 브랜드가 ‘제 19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쌍용자동차의 티볼리 브랜드가 ‘제 19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쌍용자동차의 티볼리 브랜드가 ‘제 19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열린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창의적인 브랜드경영 체계를 통해 우수한 브랜드를 육성하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관에 대해 포상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이다. 

티볼리는 지난 2015년 1월 첫 모델이 출시됐으며, 압도적인 판매실적으로 출시와 동시에 경쟁시장 1위에 오르는 등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지난 해 12월에는 내수 판매 10만대를 돌파하며 쌍용차 창사 이래 역대 최단기간 판매기록을 수립했다. 최근에는 디자인 변경을 비롯해 상품성을 높인 티볼리 아머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지속적인 변화를 통해 현재까지 국내 누적판매 15만대 이상을 기록 중이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소형 SUV시장의 상징과도 같은 티볼리의 브랜드 가치를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을 통해 다시 한 번 입증했다”며 “체계적이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전략을 바탕으로 SUV 전문기업으로서 기업브랜드 가치 역시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