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다음달 4일 '2019 강소벤처기업 일자리박람회' 개최
기업은행, 다음달 4일 '2019 강소벤처기업 일자리박람회' 개최
  • 이순영
  • 승인 2019.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기업은행)
(사진=기업은행)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기업은행이 우수 강소·벤처기업과 청년 인재의 일자리 매칭에 나섰습니다.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다음 달 4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1관에서 청년 일자리 창출과 강소·벤처기업의 채용지원을 위한 ‘2019 강소벤처기업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기업은행과 중소기업중앙회가 공동주최하고, 벤처기업협회, 이노비즈협회, 한국산업단지공단,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국여성벤처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서울시 선정 강소기업과 우수기술인증 벤처기업 등 총 100개 기업이 참가합니다.

박람회 참여 구직자들을 위해 ‘인공지능기반 자기소개서 컨설팅’, ‘온라인 인공지능 면접 체험관’ 등 4차산업 기술을 적용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또 많은 구직자들에게 면접기회를 제공하고 취업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사전 면접자 매칭’, ‘현장 일자리 매칭’, ‘사후 매칭 지원’으로 이어지는 단계별 매칭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사전면접 신청과 박람회 참가는 무료로 진행되며,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2019 강소벤처기업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기업은행은 2009년부터 ‘일자리 창출 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총 12만 2천개의 중소기업 일자리를 연결했으며, 지난해 9월부터는 중소기업 전문 무료 일자리 플랫폼인 ‘i-ONE JOB’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