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1주년 맞아 바이럴 필름 공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1주년 맞아 바이럴 필름 공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우리카드(대표이사 사장 정원재)가 대표상품 ‘카드의정석’ 1주년을 맞아 바이럴 필름 ‘엄마와의 연희동 데이트’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엄마와 좋은 것을 나누고 싶었던 딸이 엄마와 함께 가고 싶었던 연희동의 명소들을 방문하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낸다는 내용으로 양갱상점 금옥당과 연희동사진관의 도움을 받아 촬영됐습니다.

영상에 나왔던 콜라보 아이템들도 4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정석 스페셜 양갱 세트는 금옥당에서 7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연희동사진관에서 흑백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하면 액자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종료됩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엄마를 위해 정성을 다해 데이트를 준비하는 딸의 마음이나 손님을 위해 진정성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하는 모습을 통해 우리카드가 ‘카드의정석’에 담았던 ‘정성’과 ‘진심’의 마음을 전해 드리고 싶었다”라며 “따뜻한 봄에 레트로 감성 가득한 연희동에서 좋은 추억 만드시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우리카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볼 수 있으며,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금옥당은 붉은 벽돌 건물과 양철 간판이 인상적인 수제양갱 전문점이며, 연희동사진관은 아날로그 방식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두 곳 모두 엄마를 위해 장소를 골랐던 딸의 마음처럼 정성이 가득 담긴 아이템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