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페스티벌 2019’… "더 생생한 VR영상으로 즐기세요"
‘지니뮤직 페스티벌 2019’… "더 생생한 VR영상으로 즐기세요"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니뮤직 페스티벌 2019 (사진=KT)
지니뮤직 페스티벌 2019 (사진=KT)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비와이 등 24명의 국내 최고 힙합 뮤지션이 총 출동한 ‘지니뮤직 페스티벌 2019’를 KT 올레 tv 모바일과 기가라이브TV를 통해 VR 영상으로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지니뮤직(대표 조훈)은 지난 6월 1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린 ‘지니뮤직 페스티벌 2019’의 뜨거운 감동을 VR 영상에 담아 올레 tv 모바일과 기가라이브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 ‘지니뮤직 페스티벌 2019’에서는 힙합 대부 사이먼 도미닉, 프로듀서에서 래퍼까지 만능 힙합 그레이, 카리스마 래퍼 비와이, 고등래퍼 출신의 신예 래퍼 송민재 등 국내 최정상급 힙합 뮤지션 24명이 총 출동해 오후 2시부터 8시간 동안 팬들에게 릴레이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특히 지니뮤직은 올해 공연장을 광활한 우주를 탐험하는 우주선 컨셉의 무대와 조명으로 장식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고 공연 전에는 우주인이 등장해 장내의 팬들과 인증샷을 찍는 등 깜짝 이벤트를 열어 분위기를 더 뜨겁게 달궜습니다. 

지니뮤직은 현장에서 공연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도 무대의 열기를 오롯이 느끼며 즐길 수 있도록 주요 아티스트의 공연 실황을 360도 라이브 영상으로 촬영해 총 10편의 VR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VR영상은 KT 올레tv모바일과 기가라이브TV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 이상헌 마케팅 실장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올해에도 지니뮤직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아쉽게도 공연장에 직접 와서 즐기지 못한 관객들을 위해 공연의 열기를 그대로 담아 VR영상을 제작했다”며 “내년에도 최고의 라인업과 무대 구성으로 지니뮤직 페스티벌을 준비해 팬들을 맞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