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특수 잡자”… 카드사, 바캉스 마케팅 봇물
“여름 휴가철 특수 잡자”… 카드사, 바캉스 마케팅 봇물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KB국민카드, 한 달 간 해외이용수수료 캐시백 이벤트… "1.25% 전액 캐시백 까지"
하나카드,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본인 50% 및 동반 3인 10% 할인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7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돌입하면서 카드사들이 바캉스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국내 주요 카드사들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 여행객을 위해 항공편을 특가로 제공하고 입국장 면세점 할인 혜택을 준비하는 한편 국내에선 워터파크와 호텔 객실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해외이용수수료 할인 받자”

1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7월 한 달 간 해외이용수수료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카드 마스터카드·비자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 합산 1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해외수수료 1.25% 전액을 캐시백 해줍니다.

BC카드의 경우 글로벌 디지털결제 기업 '페이팔'과 함께 해외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31일까지입니다. 이 기간 동안 페이북 앱의 '#마이태그'에서 해당 이벤트를 태그 후 페이팔과 제휴한 모든 해외가맹점에서 BC글로벌카드로 결제하면 됩니다.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4만5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BC글로벌카드는 BC카드가 만든 토종 글로벌 결제 브랜드입니다. 미국·중국·일본·호주 등 전세계 103개국 가맹점 및 ATM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타 글로벌 브랜드 카드에 비해 연회비가 저렴하고, 국제카드수수료가 없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페이팔과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BC글로벌카드 고객이 더욱 합리적으로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국내 주요 워터파크 입장권 ‘최대 반값’ 할인

하나카드는 국내 주요 워터파크와 손잡고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국내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에서는 오는 7일까지 본인 50% 및 동반 3인 10% 할인이 제공됩니다.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20~30% 할인, ‘웅진플레이도시’ 20~25% 할인 행사도 진행됩니다.

제주도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7월 말까지 제주 퍼시픽랜드에서 요트투어 샹그릴라 15% 할인, 비바제트보트 40% 할인 등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워터파크 마니아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휴가시즌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추가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바캉스·야식·워터파크 등 여름 혜택 ‘한번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야식, 워터파크 등 여름 관련 혜택을 총망라한 신한카드 ‘핫썸머 (Hot Summer) 페스티벌’을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먼저 신한카드는 행사 기간 내에 주유·숙박·면세점(오프라인)·여행사·해외이용 등 바캉스 관련 업종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캉스 업종 이용금액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8월 31일까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응모하면 됩니다.

열대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심야시간 야식 업종 포인트 적립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심야시간(밤 10시~새벽 4시) 동안 편의점·음식점·카페·베이커리·배달앱 등 야식업종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 시 1천명 추첨을 통해 야식 비용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한편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카드 신한PayFAN(신한페이판), 신한은행 SOL(쏠), 신한금융투자 신한i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에 있는 '신한플러스'를 통해 계좌 입금, ATM출금, 다른 포인트로 전환 등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워터파크로 피서를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료 결제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은 각 워터파크 시즌 종료일까지 적용됩니다.

또 신한카드는 초개인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MySHOP(마이샵) 혜택 이용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행사 기간 내 홈페이지 응모 후 마이샵 쿠폰을 최초로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반얀트리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기간 내 홈페이지 응모 후 마이샵 쿠폰을 3매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신라호텔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