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캐릭터 무지 그려진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공개
카카오페이, 캐릭터 무지 그려진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공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이미지 (사진=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이미지 (사진=카카오페이)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카카오페이(대표 류영준)가 신한카드와 함께 카카오프렌즈의 무지 캐릭터가 그려진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는 라이언, 어피치에 이어 3번째로 기획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카드입니다. 카카오페이 카드만의 디자인 컨셉을 살려 플레이트 전면에 기분 좋게 만드는 표정의 무지 캐릭터를 입힌것이 특징으로, 카드 전후면 모두 깨끗한 화이트 컬러에 노란색 무지 얼굴로 포인트를 줬다는 설명입니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는 신청 즉시 발급되어 카카오페이에 자동 등록됩니다. 발급 신청만 하면 실물 카드를 별도 등록하기 전에도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선택하면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결제 금액의 2%를 최대 1만 원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이용금액에 상관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온·오프라인 전 가맹점 이용 시 한도 없이 결제 금액의 1%를 적립해주며, 해외에서 인출 시 일 1회·월 1만 원 한도 내 1건 당 US $3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3% 적립 ▲ 이동통신요금 5만 원 이상 청구 시 3% 적립 ▲ CGV 영화 월 1회 최대 3000원 적립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는 11개 시중은행 계좌와 연결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