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골프, ‘쉘위골프in괌’ 공개…"골프레슨 예능 인기 잇는다"
U+골프, ‘쉘위골프in괌’ 공개…"골프레슨 예능 인기 잇는다"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24일부터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에서 오리지널 골프 레슨 예능 ‘쉘위골프in괌(Shell we golf in Guam)’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지난 해 12월 처음 선보인 ‘쉘위골프’의 시즌2 버전입니다. 

‘쉘위골프’는 고객이 KLPGA 비시즌 기간 실시간 경기 중계 외에도 골프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U+골프 독점 오리지널 골프레슨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시즌1은 U+골프 단일 레슨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시청 건 수를 기록했습니다. 

이번에 공개하는 ‘쉘위골프in괌’은 프로 골퍼 전지선, 정현우 프로를 비롯해 모델 박노혁과 최광천이 출연해 실제 괌에 위치한 골프장에서 레슨을 진행합니다. 

골프 중급자를 대상으로 ▲미스샷 ▲트러블샷 ▲벙커샷 등 다양한 상황에서의 스윙법은 물론 ▲스코어 관리 ▲새롭게 바뀐 골프룰 등 실전 라운딩에 중요한 비법을 제공합니다. 

특히 해외 라운딩 시 필참해야 하는 아이템부터 골프클럽이 손상되지 않도록 짐을 싸는 법, 한국인이 자주 찾는 동남아, 중국, 괌 등 나라별 골프장의 특징과 주의점까지 유용한 정보를 함께 전달할 예정입니다.

10분 내외의 ‘쉘위골프in괌’ 콘텐츠는 이달 24일부터 5주동안 U+골프 내 ‘단계별 영상’ 메뉴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두 편씩 공개됩니다. 스크린골프존 채널(U+tv 115번)에서는 오는 31일부터 시청이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는 7월 26일부터 8월 12일까지 시청이벤트도 진행합니다. U+골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된 ‘쉘위골프in괌’ 티저영상을 시청한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추후 U+골프 앱을 통해서 공개, ‘19년형 핑 정품 G410 하이브리드 클럽, 치킨교환권,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편 U+골프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