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개발자 모여라"…에픽게임즈, 'UE4Jam 코리아 2019' 개최
"언리얼 엔진 개발자 모여라"…에픽게임즈, 'UE4Jam 코리아 2019' 개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에픽게임즈)
(사진=에픽게임즈)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지사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국내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잼 행사인 ‘UE4Jam 코리아 2019’를 개최한다고 30일 발표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UE4Jam 코리아’는 국내 개발자들의 창의적인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 개발 장려를 위해 마련된 게임잼 행사로, 올해의 주제는 ‘힐링’으로 결정됐습니다. 프로그래머나 아티스트, 기획자 등 직군에 상관없이 언리얼 엔진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팀으로 참여할 경우 최대 5인까지 한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번 ‘UE4Jam 코리아 2019’에는 기본 템플릿 이상의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면 어떠한 플랫폼의 게임이든 제출이 가능합니다.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의 무료 콘텐츠를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고, 플랫폼의 구애 없이 모든 게임을 출품할 수 있습니다. 

‘UE4Jam 코리아’에 참여를 원하는 개발자는 오는 9월 8일까지, 10일간 ‘힐링’이라는 주제를 잘 살려 프로젝트를 개발한 후 참가 신청서와 함께 실행 가능한 패키지 버전의 다운로드 링크를 에픽게임즈에 제출하면 됩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뛰어난 개발력을 입증해 온 한국 개발자분들인 만큼 ‘힐링’을 주제로 독창적인 자신만의 멋진 작품들을 많이 보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