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창업61주년 행사 가져..."상생 협력 이어간다"
화성산업, 창업61주년 행사 가져..."상생 협력 이어간다"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임직원, 우수협력업체와 지역사회, 고객의 성원에 깊은 감사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우수협력업체 감사패와 인센티브지급 
최고의 품질가치, 협력사와 상생, 고객과 사회를 위한 가치창출에 더 노력할 것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창업 61주년 기념사를 하고 있는 이홍중 대표 [사진제공-화성산업]
창업 61주년 기념사를 하고 있는 이홍중 대표 [사진제공-화성산업]

화성산업(대표 이홍중)은 9월2일 창업 61주년을 맞이해 본사 7층 컨퍼런스홀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기념행사에서는우수협력업체로 선정된 엠에스테브㈜(대표 송재성), 삼광건설㈜(대표 김성안), ㈜더여일(대표 김동환), ㈜성한기업(대표 황선태)등 10개 업체에 대하여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또한 회사발전에 공로가 많은 장기근속직원 13명과 근면 성실한 자세로 맡은 직무에 충실한 모범직원 10명에 대해서도 표창과 부상을함께 수여했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협력업체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출연한 상생협력기금을 통해 인센티브도 지급됩니다.
 
화성산업은 창업 61주년 기념행사에 앞서 지난 8월31일에는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하는 마음을 담아 사랑의 집 수리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화성장학문화재단에서 선발한대학장학생과 화성임직원, 화성자원봉사단이 함께 하였으며 수성구와 북구의 어려운 이웃을 방문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가져 올해 9세대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지난 7월에는 화성자원봉사단과 대한적십자사가 공동으로 달성공원에서 사랑의 무료급식을 했으며 늘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습니다. 

이날 기념사에서 이홍중 회장은 “최근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환경이 지속되고 있고 미래 불확실성도 높아지고 있는 만큼 우리회사는 61년의 품질역량과 기술력,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100년의 역사를 만들자"며 "과거의 성공과 실패에서 보다 나은 지혜와 방법을 얻고 혁신하며 냉철한 판단으로 시장의 변화에 적극 대응해 나가자”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회장은 “시장환경이 어려울수록 전임직원들이 기본에 보다 충실하고 최고의 품질가치 추구를 확고히 하며 협력사와 상호협력하고 상생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한다" 며"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고객에 대한 믿음을 더욱 높여 우리가 사는 세상을 보다 나은 곳으로 바꾸어 나가는 것, 고객과 사회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해나아가자”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