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봉덕 화성파크드림' 23일 입주 개시..."고객 만족 최우선 한다"
화성산업, '봉덕 화성파크드림' 23일 입주 개시..."고객 만족 최우선 한다"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봉덕 화성파크드림 주경 [사진제공-화성산업]
봉덕 화성파크드림 주경 [사진제공-화성산업]

화성산업(대표 이종원)에서 지난 2017년 6월에 분양한 봉덕 화성파크드림(332세대)이 오는 23일부터 입주를 개시합니다. 이번에 입주하는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동에 지하2층,지상17~20층 아파트 3개동 332세대, 전용면적 69㎡, 72㎡, 84㎡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신천대로, 신천동로, 앞산순환로, 대구4차순환도로 등을 통해 시내 및 외곽으로의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봉덕초, 경복중, 협성중고, 경일여중고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백프라자, 봉덕시장, 봉덕맛길, 대덕문화전당, 영남대병원, 대구한의대 한방병원, 효성병원등이 인접하여 다양하게 체계적인 생활편의시설들이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단지 옆에는 신천수변공원과 신천둔치의 산책로 및 체육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연경관이 단지 남측으로부터 앞산전망도 가능하여 도심속 자연쉼터에 온 듯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신천과 앞산을 누리는 친환경적인 주거가치는 물론이고 단지 안에는 신천의 아름다운 물결을 단지내에 흐르듯 중앙정원인 파티오와 물빛광장이 자리잡고 있어 주변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특화된 조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한편 봉덕화성파크드림 입주예정자들은 지난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실시한 내집방문의 날 점검결과 품질시공과 섬세한 마감등 세심한 업무처리에 감사의 의미로 현수막을 게재했습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봉덕화성파크드림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시공을 통해 고객만족은 물론 브랜드가치를 더욱 높일수 있도록 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