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에 장학기금 1억 원 전달
호반건설,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에 장학기금 1억 원 전달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3일,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에 청소년을 위한 장학기금 1억 원 전달
시흥시 소상공인 자녀 등에게 장학금 전달하기로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호반건설,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장학금 전달식 현장 [사진제공-호반건설]
호반건설,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장학금 전달식 현장 [사진제공-호반건설]

호반그룹(대표 김상열)의 계열사 호반건설은 (재)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과 3일 시흥시청에서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1억 원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명예이사장), 호반건설 박철희 대표이사(사업부문 사장),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강경희 이사장 등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강경희 이사장은 “호반건설에서 시흥시 청소년들을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장학금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꿈을 키워나가는데 보탬이 되도록 잘 활용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호반건설 박철희 대표이사는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일은 우리 사회의 미래를 위해 의미 있고 중요한 일이다”며 “시흥시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계속 응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호반건설과 호반그룹 공익재단은 매월 찾아가는 봉사활동, 분양지역마다 ‘사랑의 쌀’ 나눔 등 지역사회와 상생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호반건설은 시흥시 신천동 사회주택 건립(18억 원), 배곧신도시 시민의 숲 조성(나무 심기와 후원), 매화동 벽화 그리기, 사랑의 쌀 총 812포 전달 등 지속적으로 소통해 왔습니다. 이날 전달된 장학기금은 재단을 통해 시흥시 청소년들에게 전달 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