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올스타 스매시’ 구글플레이·앱스토어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 ‘올스타 스매시’ 구글플레이·앱스토어 정식 출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9일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선보이는 ‘올스타 스매시’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디즈니 캐릭터가 최초로 협업을 통해 등장하는 신작 모바일 스포츠 게임으로, 실시간 탁구 대전을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이 게임은 사전 예약 10일 만에 100만 명이 예약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올스타 스매시’는 실시간 대전 모드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과 간편하게 토너먼트 전을 펼칠 수 있으며, 캐릭터 별 특징을 담은 스킬을 활용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스릴 넘치는 타격감과 손 뗄 수 없는 재미의 미니게임을 더해 2019년 하반기, 이용자들에게 모바일 스포츠 게임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올스타 스매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먼저, 19일부터 게임에 접속해 ‘브론즈 아레나 센트럴 파크컵’을 플레이해 우승한 이용자에게 디즈니 한정판 ‘미키와 탁구로 말해요’ 이모티콘을 지급합니다. 또,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도 함께 증정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