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시즌4 시작
컴투스,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시즌4 시작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컴투스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가 월드아레나 시즌4에 돌입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워의 ‘월드아레나’ 시즌4 업데이트를 전세계 동시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월드아레나’는 전세계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실시간으로 겨루는 1:1 대전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총 세 번의 시즌을 통해 각 시즌 1위를 가려왔다. 지난해 3월 세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첫 번째 시즌이 시작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2017’를 실시, 각 지역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 첫 번째로 시작되는 이번 시즌4는 오는 4월까지 약 석 달간 진행되며 시즌 최종 1위에게는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기회와 시즌 당 단 한 명에게만 주어지는 조각상 ‘아레나의 전설’이 전달된다.

특히 이번 시즌4에는 더욱 새로워진 보상을 마련해 참여 혜택과 재미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오직 이번 월드아레나 시즌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명왕 웅묘무사 형상변환과 몬스터 외형을 더욱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형상 아이템, 아이린 아이템 등 기존 시즌과 차별화된 더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4에서는 경기 결과에 따라 이전에는 만나보지 못했던 보상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처럼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의 기반인 ‘월드아레나’ 시스템이 더욱 진화하고 유저간 실시간 대전 재미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