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경제TV, 소상공인연합회 선정 '2019 올해의 보도대상' 수상
팍스경제TV, 소상공인연합회 선정 '2019 올해의 보도대상' 수상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팍스경제TV '김덕조의 파워인터뷰'가 '소상공인연합회 선정 2019 올해의 보도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팍스경제TV]

팍스경제TV '김덕조의 파워인터뷰'가 소상공인연합회에서 개최한 '소상공인연합회 선정 2019 올해의 보도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보도 대상을 수상했다.  

소상공인연합회 선정 올해의 보도대상은 소상공인을 대변하고 투철한 기자정신을 바탕으로 소상공인 관련 사안을 심층적으로 보도하고 소상공인 경쟁력 제고에 이바지한 언론사에 대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소상공인연합회가 시상한다.

'김덕조의 파워인터뷰'는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과의 심도있는 인터뷰를 통해 소상공인과 소상공인연합의 역할과 의미, 향후 비전 등을 소개한 바 있다.

이외에도 이날 행사는 국회의원 중 소상공인 권익 보호에 앞장선 국회의원을 선정해 소상공인들의 감사 의미를 담아 시상하는 '초정대상'과 소상공인을 위해 노력한 지자체장과 지자체 의원에게 시상하는 '목민감사패' 시상도 진행됐다.

김덕조 팍스경제TV 보도국장은 "소상공인들을 위해 기자로서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을 대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김덕조의 파워인터뷰'는 주요 경제계 인사와 함께 다양한 현안에 대해 심도있는 대담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1시에 방송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