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즐기는 꿀팁 알고 더 쉽고 편하게 떠나자!
제주항공 즐기는 꿀팁 알고 더 쉽고 편하게 떠나자!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외투보관∙유모차∙바캉스 룩 대여 등 여행객 짐부담 덜어
JJ라운지∙사전주문기내식∙여행자보험 통합결제로 알차고 든든한 여행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제주항공(대표 이석주)이 올겨울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항공여행 ‘꿀팁’을 소개한다.

■ 따뜻한 나라 여행은 가볍게 떠나세요

제주항공은 외투보관업체와 제휴해 제주항공 이용객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외투보관 서비스는 김포국제공항과 인천국제공항, 서울역, 홍대입구역에서 유료로 가능하며 사전에 모바일 또는 온라인 접수 후 출국하는 날 지정한 곳에 맡기면 된다. 1벌당 기본 6일 보관 비용은 1만4000원으로 제주항공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5000원 할인된 9000원에 보관이 가능하며 이후 1일당 2000원이 추가된다.

■ 여름옷 꺼내지 말고 바캉스룩, 유모차 빌려가세요

올겨울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바캉스룩 및 유모차 대여업체와 제휴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바캉스룩 대여는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 후 김포국제공항 및 인천국제공항, 자택 등에서 수령 및 반납이 가능하고 유모차는 김포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서울역, 홍대입구역, 충무로역에서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하다. 제주항공 이용객에 한해 바캉스룩 대여시 3000원을 할인해 준다. 또 유모차 대여는 기내에 반입이 가능한 휴대용 유모차를 대여해 주고 제주항공 이용객에게 상시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인천공항 맛집 JJ라운지에서 한끼 식사값으로 식사와 휴식을

제주항공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하는 승객을 위한 전용공간 ‘JJ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12월31일까지 라운지 이용권을 성인은 1만6900원, 어린이는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JJ라운지에는 DIY 콘셉트의 비빔밥, 샌드위치, 샐러드바가 있으며, 성게 미역국, 돔베고기, 고기국수 등 제주특산물 메뉴가 제공되고 있다. 또한 제주에서 생산되는 ‘제주 위트에일’ 크래프트 생맥주가 비치되어 있다. JJ 라운지 이용권은 탑승일 하루 전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여행사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 여행자보험은 예약과 동시에

지난 10월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앱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하면서 추가 선택사항으로 여행자보험도 한번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여행자 보험 가입은 왕복여행 일정을 입력한 후 부가 서비스 선택 단계에서 ‘여행보험’을 선택하고 항공권 운임과 함께 결제하면 된다.

여행자 보험은 ▲해외여행 중 생긴 상해와 질병에 대한 의료실비 보장 ▲휴대품 손해 보장 ▲여권분실 후 재발급 비용 등 일반 해외여행자보험 상품과 비슷하며 가입자는 보장 내용에 따라 실속형과 표준형, 고급형 등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 연말 이벤트는 기내에서 

제주항공은 인천, 김포, 무안출발 국제선 사전주문 기내식으로 케이크세트 상품을 출시해 쇼콜라 미니 홀케이크와 커피2잔을 1만2000원에 제공한다. 또 일부노선에서 스테이크와 레드와인을 기존 2만원에서 1만5000원으로, 생선요리와 화이트와인을 1만5000원에서 1만1000원으로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사전주문 기내식은 출발일 제외하고 2일전까지 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