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광건영, 반도체 투자 등 '개발호재' 풍성한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분양 시장 공략
대광건영, 반도체 투자 등 '개발호재' 풍성한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분양 시장 공략
  • 윤민영 기자
  • 승인 2019.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윤민영 기자]

고덕국제신도시가 삼성전자의 대대적 투자 아래 풍부한 개발호재를 예고했다.

대규모의 반도체 생산기지인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가동 중인 가운데, 삼성전자가 133조원 규모의 추가 투자 계획을 발표했기 때문이다.

고덕국제신도시 개발사업 1단계(역세권 복합개발) 와 2단계(행정타운) 가 진행 중인 가운데, 올 9월 3단계 국제교류화단지 조성을 위한 3-3공구 부지조성이 시작됐다.

3-3공구는 지식기반 첨단산업단지 클러스터로 개발되며, 반도체 R&D센터와 농수산물센터∙화물자동차 정류장 등이 들어선다.

이에 고덕국제신도시의 배후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 바, 아파트 분양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대광건영(대표 조영훈)이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A-44블록에 조성하는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을 분양 중이다.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지하 1층~지상 23층 아파트 9개동, 총 639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4㎡ 단일형으로 구성된다.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고덕국제신도시 내 핵심 입지에 들어선다.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를 비롯해 쌍용자동차 공장과 장당∙송탄 산업단지가 차량 20분 거리에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다.

이밖에 현곡∙오성외국인∙어연한산∙평택드림테크 일반산업단지 등 다수 산업단지가 인접했고 도보 1분 거리에는 간선급행버스체계인 BRT 정류장 신설이 예정돼 있다.

또 SRT와 서울 지하철 1호선이 운행되는 지제역이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위치해 서울 강남 및 전국 주요 도시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평택고덕IC를 통해 평택-제천고속도로∙평택-파주고속도로∙경부고속도로∙서해안고속도로 이용도 자유롭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