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이달 말까지 '베트남 골프여행권 증정' 이벤트 진행
전자랜드, 이달 말까지 '베트남 골프여행권 증정' 이벤트 진행
  • 배태호
  • 승인 2020.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전자랜드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베트남 골프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제공-전자랜드)

전자랜드 (대표 홍봉철)는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베트남 골프여행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대상은 삼성전자나 LG전자 행사품목을 포함 총 1천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서 현금 또는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으로 선착순 50명에게 1인당 2매씩 총 100매를 제공한다.

행사 품목은 TV∙양문형냉장고∙드럼세탁기∙건조기∙의류관리기∙김치냉장고∙에어컨 총 7개 품목으로, 이 가운데 3개 품목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만 혜택이 적용된다.

베트남 골프여행은 4월 중 3박 5일로 진행되는데, 왕복항공, 숙박, 골프라운딩, 조식과 석식, 캐디피, 그린피가 포함되어 있다.

출입국 공항은 인천국제공항이고, 항공편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다. 골프는 호치민시 명문 골프클럽 ‘트윈도브스GC’에서 54홀 라운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숙박 장소는 ‘베카맥스 뉴시티 호텔’로, 고객 사정 상 여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타인에게 여행권을 양도할 수 있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결혼과 이사로 다양한 가전제품을 한번에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라며 “필수가전 구입과 함께 골프여행까지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