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사진으로 보는 'CES 2020' 삼성전자 전시장의 하루
[포토] 사진으로 보는 'CES 2020' 삼성전자 전시장의 하루
  • 배태호
  • 승인 2020.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현지시간으로 7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 가전·IT쇼인 'CES 2020'.

국내 대표 기업이자 글로벌 기업인 삼성전자의 CES 2020 현장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의 '이모저모'를 사진으로 담았다.

삼성전자 모델이 지능형 컴퍼니언 로봇(Companion Robot) ‘볼리(Ballie)’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냉장고를 둘러보는 관람객들 (사진제공-삼성전자)
한단계 더 진화한 '패밀리 허브' 냉장고를 체험 중인 관람객들 (사진제공-삼성전자)
관람객들이 세계 최초의 상용화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5G’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CES 2020 개막일인 7일(현지시간)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관람객들이 ‘갤럭시 S10 라이트’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CES 2020 삼성전자 전시관에 설치된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The Sero)’ (사진제공-삼성전자)
관람객이 웨어러블 보행 보조 로봇 ‘GEMS’ ‘GEMS(Gait Enhancing & Motivating System)’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CES 2020 개막일인 7일(현지시간) 삼성전자 전시관 입구가 많은 관람객들로 붐비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압도적인 화질과 크기를 자랑하는 2020년형 마이크로 LED '더 월'을 체험 중인 관람객들 (사진제공-삼성전자)
관람객들이 QLED 8K의 생생한 화질을 감상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세상에 이런 깜찍한 냉장고도 있었네!"...관람객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소형 냉장고 큐브 시리즈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