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슈퍼마켓, 한빛트러스트와 자문계약 체결
펀드슈퍼마켓, 한빛트러스트와 자문계약 체결
  • 김준호 기자
  • 승인 2018.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준호 기자]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는 한빛트러스트와 자문계약을 체결했다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는 한빛트러스트와 자문계약을 체결했다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는 한빛트러스트와 자문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한빛트러스트는 펀드슈퍼마켓의 자문플랫폼을 활용해 자문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빛트러스트는 지난해 7월 설립돼 같은 해 12월 금융위원회 인가를 받은 금융상품 전문 자문업자다.

펀드슈퍼마켓은 현재 자문플랫폼 '어드바이저'를 통해 대고객 자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한 자문계약건수는 최근 1000건을 넘어섰다.

어드바이저에서는 자문업자별 전문 자문분야와 추천 포트폴리오 및 고객 만족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이용고객 만족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김정열 한빛트러스트 대표이사는 "개별 고객 각각의 리스크 관리와 수익은 물론 나아가 리스크 대비 수익률이 높은 투자정보를 선별할 수 있도록 고객의 제 3의 눈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보경 펀드온라인코리아 부사장은 "투자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펀드슈퍼마켓과 자문업 비즈니스는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상호 보완적 구조를 갖추고 있다"며 "자문업자가 고객 대상으로 최상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자문 플랫폼 및 다양한 정보체계 등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