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페타시스, 대구에 '코로나19' 피해 지원 기부... "나눔 경영 실천한다"
이수페타시스, 대구에 '코로나19' 피해 지원 기부... "나눔 경영 실천한다"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한적십자 대구지사 통해 3천만원 지원…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경제 활성화 도움 기원”

[팍스경제TV 김홍모 기자]

이수페타시스 CI (사진제공-이수페타시스)

이수그룹(대표 김상범) 계열사 이수페타시스(대표 서영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대구 지역 돕기에 나섰다.

이수페타시스는 4일 대한적십자 대구지사에 3천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마스크, 세정제, 비상식량 등 보건 취약계층을 위한 감염 예방 물품 및 구호 물품 구입에 쓰일 예정이다.

대구 지역에 소재한 이수페타시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27일부터 유연근무제를 실시했다. 

아울러 전 임직원의 상시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자체 방역 시행, 비상 보고 체계 가동 등 자체 확산 방지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1972년 설립된 PCB 제조 전문 기업 이수페타시스는 김상범 회장이 이끄는 이수그룹의 핵심 계열사 중 하나다. 지난 2015년을 시작으로 업계 최초 CSR 보고서 발간을 이어오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이수페타시스 서영준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지역 경제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위기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한다면 침체된 경제도 다시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나눔 경영 실천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