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반려동물 케어 위한 결합상품 ‘펫 플러스’ 출시
LG유플러스, 반려동물 케어 위한 결합상품 ‘펫 플러스’ 출시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1000만 펫 팸족(pet+family) 가구 대상으로 ‘펫 플러스’ 출시
- 월 8만원대 요금으로 맘카, 펫 피트니스, 수면 등을 제공하는 U+펫 케어 상품까지

LG유플러스는 국내 1천만에 달하는 ‘펫팸족’(펫(Pet)과 패밀리(family)의 합성어) 가구를 대상으로 유무선 결합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펫 플러스’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반려동물 전용 상품인 ‘펫 플러스’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반려동물 전용 상품인 ‘펫 플러스’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펫 플러스’ 요금제는 반려동물 케어를 위한 모든 유무선 상품과 제휴 혜택을 월 8만원대 요금으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으로 통신사 중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반려동물 전용 상품이다. 

해당 결합상품에는 외부에서도 반려동물을 스마트 폰으로 볼 수 있는 CCTV 맘카와 펫의 운동을 도와주는 펫 피트니스, 수면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홈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U+모바일과 기가 인터넷까지 결합하는 고객에게 펫 팸족 가구를 위한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LG전자 가전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U+모바일과 기가 인터넷까지 결합하는 고객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5천원 바우처를 매달 제공한다. LG전자의 펫 공기청정기 렌탈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제공하며 필터 무상교체와 클리닝 서비스 등 월 2만원 상당의 케어십 서비스도 제공된다.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 이상헌 상무는 “펫팸족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러한 가구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결합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