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11번가와 'RE:SPEC 코란도∙티볼리' 공동 마케팅 진행
쌍용차, 11번가와 'RE:SPEC 코란도∙티볼리' 공동 마케팅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11번가에서 30만원 할인권을 66%↓ 10만원에 구매가능, 비대면(untact)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 혜택
월간 십일절(11일) 구매 고객 중 추첨 통해 리스펙(RE:SPEC) 티볼리 1대 경품의 행운도
커넥티드카 시스템 인포콘과 신규 적용된 첨단사양으로 편리하고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 변화 드릴 것
리스펙(RESPEC) 코란도∙티볼리X11번가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대표 예병태)가 리스펙(RE:SPEC) 모델 출시에 맞춰 ‘커머스포털’ 11번가와 협력, 비대면(untact) 구매 트렌드가 확대되는 요즘 소비자들을 위한 최적의 맞춤형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리스펙(RE:SPEC) 코란도∙티볼리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5일까지 11번가에서 30만원 할인권을 66% 할인된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편리한 위치의 쌍용자동차 전시장과 연결, 담당 오토매니저(영업사원)로부터 시승 신청을 비롯한 구체적인 구매 상담이 진행된다. 

11번가를 통해 구매 예약을 신청하는 선착순 1,111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지급한다.

11번가의 월간 십일절 특별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일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티볼리(가솔린 V1, A/T)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쌍용차는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INFOCONN)을 신규 적용하고 고급편의사양 및 첨단안전사양을 기본 적용, 고객들에 대한 존중(Respect)의 마음을 표현한 리스펙 코란도∙티볼리를 선보이고 2일부터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두 모델에 최초로 적용된 첨단 커넥티드 기술 인포콘은 차내 단말기와 통신망을 이용한 서비스를 제공 해주는 텔레매틱스와 자체 제공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어, 차와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월간 십일절 경품행사 추첨 결과는 오는 29일 발표된다.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출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