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월간 티볼리’ 캠페인 시행... "리스펙(RE:SPEC)티볼리의 매력을 보여주세요"
쌍용차, ‘월간 티볼리’ 캠페인 시행... "리스펙(RE:SPEC)티볼리의 매력을 보여주세요"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리스펙 티볼리의 새로운 매력을 표현해 줄 영상 크리에이터 누구나 지원 가능
오는 10월까지 총 일곱차례 진행… 시승차량 및 주유비 지원하고, 최대 50만원 상금
쌍용차 월간 티볼리

쌍용자동차(대표 예병태)가 리스펙(RE:SPEC) 티볼리 팬들과 공유하는 ‘월간 티볼리’ 캠페인을 시행하고, 티볼리의 매력과 생생한 경험을 감각적으로 표현할 첫 번째 주인공인 1기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월간 티볼리’에는 리스펙(RE:SPEC)으로 거듭난 No.1 SUV 티볼리의 스타일과 매력을 나만의 개성으로 담아내 줄 유튜버, 파워블로거를 포함한 크리에이터 누구나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10월까지 총 일곱 차례 진행되며, 이 달은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방문,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여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크리에이터에게는 개별 통보하고, 리스펙 티볼리 10일 시승권과 주유비 20만원을 제공한다. 

시승기간 함께 하면서 느낀 티볼리의 매력과 잊지 못할 추억, 생생한 에피소드를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사진이나 텍스트, 영상으로 작성, 공유하면 된다. 우수 콘텐츠에는 최대 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첨단 커넥티드카 시스템 ‘인포콘(INFOCONN)’을 비롯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경험한 리스펙 티볼리의 무한한 변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