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김상열 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 2일 호반건설 등 그룹사 임직원들과 함께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
미래에셋대우 최현만 수석부회장 추천 받아 캠페인 참여
다음 참여자 하림그룹 김홍국 회장 추천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과 임직원들(왼쪽에서 다섯 번째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 [사진제공-호반그룹]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이 2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화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꽃다발, 화분 등을 들고 사진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 올리고, ‘아이스버킷 챌린지’처럼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서울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했는데, 공공기관, 금융권, 산업계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은 ‘맑은 마음, 깨끗한 마음, 사랑의 성공’의 꽃말을 지닌 안개꽃을 골랐고, 동참한 그룹사 임직원들에게는 ‘영원한 애정’의 꽃말을 지닌 튤립을 선물했다.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작은 도움이 되고자 임직원들과 함께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만남의 기회가 줄어든 요즘, 주변의 소중한 분들에게 아름다운 꽃과 함께 봄 인사를 전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은 미래에셋대우 최현만 수석부회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다음 참여자로 하림그룹 김홍국 회장을 추천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