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간다]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살펴본다
[기자가 간다]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살펴본다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기자 스탠딩]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각종 외부 대면 영업 활동에 제약이 생긴 가운데 온라인 홈페이지를 활용한 '사이버 견본주택'이 분양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VR 영상을 게시해 실제 견본주택과 유사한 수준의 정보를 온라인 상에 제공하는가 하면 전문 상담인력이 실시간으로 견본주택 내부를 촬영하며 설명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호반건설의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도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3일 분양에 나서는데요. 

견본주택의 유니트를 전문가의 안내와 함께 꼼꼼히 둘러볼 수 있고, 방문시에는 놓치며 지나갈 수 있는 부분을 핵심적으로 짚어주기도 합니다.

[문지향 / 분양 담당자 : 거실은 가변형 벽체 시공 유무를 선택하는거에 따라서 보는 것처럼 거실을 넓게 또는 자녀방 2개 또는 하나의 통합된 자녀방으로도 선택을 하실 수 있으세요.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의 특장점으로 보실 수 있으세요. 앞쪽에 보이는 아트월도 기본적으로 시공을 해드리기 때문에 별도의 인테리어 없이 고급스럽게 연출해보실 수 있으십니다.]

[기자 스탠딩]

단지 주변에 중산초, 중산중, 인천과학고, 인천국제고 등 도보 통학이 가능한 학군이 있고, 중심상업용지가 조성되어 단지를 둘러싼 근린공원과 해변을 따라 조성 된 씨사이드 파크도 있습니다.

단지와 인접한 제3연륙교가 올해 하반기 착공 예정으로 개통시 청라국제도시와 바로 연결돼 스타필드 청라, 코스트코, 청라의료복합타운 등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게 됩니다.

손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수요층에서도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사이버 모델하우스 운영이 인천 영종 분양시장에서도 순풍을 불러올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