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5G 증강현실 게임 3종 출시… 연내 20여편 추가
LG유플러스, 5G 증강현실 게임 3종 출시… 연내 20여편 추가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웹(WEB) 기반의 캐쥬얼 게임 출시… 통신사 상관없이 AR게임 체험

LG유플러스는 5G 서비스 U+AR에 증강현실(AR) 게임 테마를 추가하고 멀티플레이 대전, 캐쥬얼, 1인칭 슈팅게임 등 총 3종의 AR게임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5G 고객에게 무료인 U+AR에 AR게임 테마를 추가해 모델들이 AR게임을 시연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이번에 서비스를 시작한 AR게임은 웹(WEB) 기반의 캐쥬얼 게임 1종과 앱(APP) 기반의 AR스나이퍼, 워즈오브스톤(Wars of Stone) 2종이 제공되며 20여편의 신규 AR게임들이 추가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게임을 좋아하는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해 U+AR앱 이외에 웹(WEB) 기반의 게임도 선보이면서 통신사 상관없이 AR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LG유플러스의 U+AR의 AR게임은 현실 위에 구현되는 게임 그래픽을 360도 원하는 방향에서 어디서나 모바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U+AR은 실사 기반의 고화질 입체 스타, 캐릭터 콘텐츠를 360도 각도로 감상 하고 콘텐츠와 함께 촬영 한 사진, 영상 등을 공유 할 수 있는 서비스에서 이번 게임 테마 추가를 통해 고객들이 AR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최윤호 LG유플러스 AR·VR서비스담당(상무)는 “다양한 AR게임들을 한 곳에 모아 즐길 수 있는 것은 U+AR이 국내 최초”라며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AR게임을 통해 5G 특화 서비스로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