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첫번째 정규 시즌 오픈! Rebirth 업데이트 실시!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첫번째 정규 시즌 오픈! Rebirth 업데이트 실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프리밴 시스템, 모의 전투 시스템 등 실시간 PVP 월드 아레나 정규 시즌 오픈
신규 영웅과 장비 재련 시스템 등 업데이트…무료 영웅 소환 70회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Rebirth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Rebirth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대표 김형석, 강기현)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첫번째 정규 시즌 오픈을 비롯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리버스(Re:birth)업데이트를 실시 했다고 17일 밝혔다.

전세계 에픽세븐 이용자들이 치열한 전투를 펼지는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래나’가 프리 시즌을 마치고 첫번째 정규 시즌 ‘대결의 시즌’을 시작한다. 새 시즌이 시작되는 만큼 모든 이용자들의 승점이 초기화 되며 월드 아레나 입장 후 첫번째 10경기를 배치전으로 진행해 새로운 승점과 등급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대결의 시즌에서는 매 경기 시작 전 양쪽의 플레이어가 1명의 금지 영웅을 선택할 수 있는 ‘프리밴’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승점과 랭킹의 부담에서 벗어나 친구 혹은 기사단원들과 친선전을 즐길 수 있는 모의 전투 기능을 통해 새로운 전략이나 영웅 조합을 실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토벌 12~13 단계 확장’, ‘장비 재련 시스템’, ‘촉매제 도감’, ‘스토리 도감’, 신규 영웅 ‘죄악의 안젤리카’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됐다. 먼저, 15단계까지 강화된 85레벨 장비를 90레벨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장비 재련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또한, 토벌 콘텐츠가 13단계까지 확장되어 한층 강화된 외형과 새로운 공격 패턴을 가진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더불어, 영웅들의 지난 서브 스토리를 다시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영웅들의 이야기’가 업데이트 됐으며 영웅 성장에 필요한 촉매제의 획득처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촉매제 도감’도 추가됐다. 마지막으로 신규 월광 영웅 죄악의 안젤리카가 새롭게 전장에 합류한다. 죄악의 안젤리카는 아군의 공격력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상대방 영웅의 부활을 막을 수도 있어 팀 대전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리버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에픽세븐 팬들에게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4월 17일부터 5월 8일까지 중 7일동안 매일 10회씩 무료 영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하고 4월 16일부터 19일까지는 장비와 아티팩트를 무료로 해제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