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잔영의 비올레토’ 업데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잔영의 비올레토’ 업데이트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강력한 회피 능력과 함께 상대방의 방어력을 관통해 피해를 입히는 도적 영웅
4성 영웅 카린과 한정 아티팩트 등 푸짐한 보상이 준비된 여름 한정 서브 스토리 ‘눈을 감으면 들리는’ 오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잔영의 비올레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잔영의 비올레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잔영의 비올레토’를 업데이트 했다고 26일 밝혔다.

‘잔영의 비올레토’는 5성 등급의 암속성 도적 영웅으로 단일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데 최적화되어 있다. 특히, 패시브로 적용되는 ‘집중력’ 스킬을 통해 회피 증가 효과를 상시로 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 스킬인 ‘학살’의 경우 2턴간 공격력 증가 효과와 함께 상대방의 방어력을 50% 관통해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높은 방어력을 가진 정령사나 기사 클래스를 상대로도 효과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서브 스토리 ‘눈을 감으면 들리는’을 다시 한번 오픈한다.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레인가르의 치안을 담당하는 ‘카린’이 해변에 떠밀려온 한 어인을 발견하고, 그녀를 도우며 바닷속을 모험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더불어, 서브 스토리 플레이 보상으로 4성 영웅 카린과 한정 아티팩트, 영웅 강화에 필요한 ‘촉매제’ 등 푸짐한 보상도 제공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3명의 영웅에 대한 일본 미디어팩 업데이트가 이루어 졌으며 태국어 정식 서비스도 진행되어 글로벌 서비스 환경이 한층 더 개선됐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