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간다] 호반건설, 시화MTV 첫 분양 ‘호반써밋 더 퍼스트 시흥’... 풍부한 개발호재로 무장
[기자가 간다] 호반건설, 시화MTV 첫 분양 ‘호반써밋 더 퍼스트 시흥’... 풍부한 개발호재로 무장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개념 복합도시 시화MTV 첫 분양
선호도 높은 전용 59~84㎡, 578가구 공급
풍부한 개발호재로 미래가치 ‘기대’

경기도 시화 멀티테크노밸리가 산업단지에 이어 레저시설이 속속 들어서고, 주변을 따라 국비사업과 교통호재도 끊이질 않아 일대 부동산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산업단지 조성에 이어 국내에서 보기 드물었던 독특한 개발이 대기 중으로 주거 및 상업시설 공급까지 본격화되면 지역 가치가 뛸 것이라고 업계는 전망하는데요.

호반건설이 경기도 시흥시 시화 멀티테크노밸리 공동2블록에 ‘호반써밋 더 퍼스트 시흥’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나섭니다.

시화 MTV는 자연환경과 첨단산업이 함께하는 21세기형 첨단복합산업단지로 조성될 예정으로 인근에 시화국가산업단지, 반월국가산업단지가 위치해 있고, 세계 최대규모의 인공서핑 웨이브파크도 개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호반써밋 더 퍼스트 시흥'은 시화MTV 내 첫 분양단지로 인근에 산업단지가 있어 뛰어난 직주근접성과 제2외곽순환도로 등 교통개발계획이 예정되어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양담당자 : 가변형 벽체 라인이 있는데요. 원래 이곳은 침실2 입니다. 그래서 방을 침실3과 침실2 이렇게 2개를 사용할 수도 있구요. 이 가운데 벽을 쳐서 침실을 크게 사용하실 수도 있고, 또 지금처럼 와이드 거실형으로도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진행자 : 취향에 따라 3가지로 구성할 수 있는거네요.]

[분양담당자 : 네 가족구성원의 생활라이프에 따라서 벽을 선택하실 수가 있고, 구조를 선택하실수가 있는게 저희 장점이라고 보실수가 있죠.]

이 단지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59㎡와 84㎡로 구성하고,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와 4베이 위주의 설계를 적용해 통풍과 조망권을 확보했는데요. 

호반써밋의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의 성향과 개성에 맞춰 다양한 평면 구성이 가능합니다. 

도보거리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등의 학교용지가 있어 안전한 통학여건이 가능하고, 아쿠아테마공원, 아쿠아펫랜드, 해양과학관 등이 위치해 교육여건도 좋습니다.

호반건설의 ‘호반써밋 더 퍼스트 시흥’이 자족형 도시로 개발중인 시화 멜티테크노벨리의 첫 분양이라는 포문을 연 만큼 다크호스로 우뚝 설 수 있을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